이메일 문의

제품 문의, 주문 또는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제품의 견적 또는 성능 문의, 제품 주문, 기타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십니까? 하단의 양식을 작성하여 전송해 주십시오.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효율적인 처리를 위해 FAQ에 등록되어 있는 질문과 답변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해당 양식으로 문의가 발송되지 않을 경우 support@mikrotik.co.kr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성함, 연락처 정보를 기재하셔야 상담 가능합니다.

A/S 문의 시, 모델명과 S/N을 정확하게 기재하셔야 합니다. 해당 정보가 누락될 경우 답변에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제품 모델명은 ‘RB2011UiAS-2HnD-IN’과 같이 명확하게 기재해 주십시오. S/N은 제품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해외직구품 및 국내의 타사 유통제품은 A/S접수를 받지 않습니다.(유상 기술지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