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언론에 보도된 트루네트웍스 관련 뉴스입니다.

트루네트웍스에 대한 열린 시선이 담긴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된 뉴스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이메일 문의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트루네트웍스, 유럽 엔디안과 총판 계약 체결…엔디안 UTM 국내 출시

작성자
tnadmin
작성일
2018-10-31 15:53
조회
29
언론사 데일리시큐(www.dailysecu.com)

등록일 2018년 06월 26일 화요일

기사 원문 http://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35821

추가기사 www.itworld.co.kr/news/109792http://www.ciokorea.com/news/38703
기사 내용





트루네트웍스(대표 류선영)가 유럽 엔디안과 총판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0626_true

국내 UTM 시장은 다양한 기능에도 불구하고 제한된 하드웨어 사양으로 제성능을 발휘하지 못하거나 각종 라이센스 정책으로 필요한 기능을 모두 활용하지 못하던 것이 현실이다.

엔디안의 네트워크 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 UTM을 소프트웨어와 가상머신 방식으로 제공해 하드웨어 리소스 제한없이 기업 내부에서 접속하는 디바이스 수에 따라 라이센스를 단순화해 추가 비용에 대한 우려없이 도입할 수 있어 기업규모에 따라 선형적 확장이 가능하다.


특히 백신, 웹필터링은 물론 DPI 기반 SSL 필터링까지 가능하여 기업내부의 활동을 자세하게 살필 수 있으며 인터넷, 내부망, DMZ, 와이파이망을 논리적으로 구분하여 명시적인 정책을 부여함으로써 네트워크에 대한 전문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직관적으로 설정하고 운영할 수 있다.

트루네트웍스 측은 이번 사업 진행을 위해 엔디안 본사로부터 정식 공급자 라이센스를 획득하고 사내 인원들에게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게 하여 공격적 영업을 위한 차비를 서두르고 있다.

특히 본사와의 협업으로 한글화와 한글 메뉴얼을 준비 중이며 다양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연간 라이센스는 물론 월간 비용만으로 사용이 가능한 구독형 모델을 판매하기 위해 CSP 프로그램 파트너 계약도 체결했다.

한편 트루네트웍스는 연내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국내 인증을 완료하고 공격적인 영업을 개시할 예정이며 총판체계 구축을 위해 다수의 하드웨어 유통 전문업체와 논의를 진행 중에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관련자료 다운로드


 endian_software_한글 브로셔    endian_virtual-solution-한글브로셔